[이투데이 출근길] 옥주현, '린다G' 응원·마동석, 졸리와 다정한 사진 공개·숀펜, 32세 연하 여자친구와 결혼·'TV 동물농장' 호돌이 왜곡방송 논란 (연예)

입력 2020-08-03 06:00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이투데이 출근길'은 정치, 사회, 경제, 연예 등 각 분야의 전일 주요 뉴스를 정리한 코너입니다. 출근길 5분만 투자하세요. 하루의 이슈가 한눈에 들어옵니다.

◇옥주현, '린다G' 이효리 응원

옥주현이 싹쓰리의 데뷔를 축하했습니다. 옥주현은 2일 인스타그램에 "자유를 억압하는 것들을 끝내버리겠다는 내 멤버가 요즘 많은 이들을 G리게 하느라 바쁘다. 아-주 부심 오르게 해주고 이쓰(있어). 그러니 잠시 바람피우는 거 허락해줄게. Enjoy girl U go girl"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올렸는데요. 영상에는 예능 '캠핑클럽' 당시 핑클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습니다. 린다G이자 핑클 리더 이효리에 대한 옥주현 애정이 돋보였습니다.


(출처=마동석 인스타그램 캡처)


◇마동석, 졸리와 다정한 사진 공개

배우 마동석이 안젤리나 졸리와 함께한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마동석은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영화 '이터널스' 촬영 당시 사진을 게재했는데요. 공개된 사진에는 안젤리나 졸리 옆에서 환하게 미소 짓고 있는 마동석의 모습이 그대로 담겼습니다. 마동석이 출연 소식을 알려 화제가 된 영화 '이터널스'에는 안젤리나 졸리, 셀마 헤이엑, 리처드 매든, 쿠마일 난지아니 등 유명 배우들이 대거 출연합니다.


◇숀펜, 32세 연하 여자친구와 결혼

할리우드 배우 숀 펜(60)이 32살 연하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1일(현지시간) 미국 매체 저스트 자레드는 숀 펜이 32세 연하의 연인 레일라 조지와 결혼했다고 보도했는데요. 레일라 조지의 나이는 올해 28세입니다. 숀 펜과 레일라 조지는 2016년부터 열애중인데요. 교제 인정 당시 레일라 조지의 나이는 24살로 숀 펜의 딸보다도 어린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됐습니다.


(출처=유튜브 '애니멀봐' 캡처)


◇'TV 동물농장' 호돌이 왜곡방송 논란

SBS 'TV 동물농장'이 왜곡방송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TV 동물농장'은 2일 말초신경 이상으로 뒷다리를 제대로 쓰지 못하는 4세 반려견 호돌이의 사연을 공개했는데요. 문제는 방송 전날인 1일 공개된 유튜브 예고편으로 불거졌습니다. 영상 속 호돌이가 걷는 모습 뒤에 반려견 문제 행동 전문가인 이찬종 소장의 영상을 삽입했는데요. 마치 호돌이가 실제로 충분히 걸을 수 있는데 이를 주저해 이 소장이 질책하는 듯 보였습니다. 하지만 이는 사실이 아니었고, 이 소장 또한 출연하지 않았는데요. 이에 시청자 게시판에는 호돌이를 문제견처럼 왜곡하고 보호자의 노력을 깎아내렸다는 항의 글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

Warning: Use of undefined constant PRODUCTION_IP - assumed 'PRODUCTION_IP' (this will throw an Error in a future version of PHP) in /service/web/m/2024/www/view.php on line 1056

Warning: Use of undefined constant SERVER_IP - assumed 'SERVER_IP' (this will throw an Error in a future version of PHP) in /service/web/m/2024/www/view.php on line 10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