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국내 농축산가 돕기 위한 '농할' 캠페인 진행

입력 2020-07-31 10:36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네이버 제공)

네이버가 국산 농축산물 판매를 촉진하기 위해 농림축산식품부에서 주관하는 '대한민국 농할갑시다' 캠페인에 동참한다고 31일 밝혔다.

네이버는 푸드윈도 산지직송에서 국산 농축산물을 구매하면 1만 원 당 2000원씩 네이버페이를 적립해주는 '푸드윈도 산지직송 페이백 이벤트'를 다음 달 9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대한민국 농할갑시다' 캠페인은 코로나19로 인해 매출이 급감하여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촌을 돕기 위해 농축산물을 구매하거나, 외식을 하거나, 농촌으로 여행을 가는 사람에 대해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캠페인이다.

네이버는 이번 '페이백 이벤트'를 통해 오프라인 판로가 막힌 지역 생산자들에게 온라인 판로를 지원하고, 농축산가의 수익 증진에 직접적인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네이버페이는 8월 31일 네이버ID로 자동 지급되며 1인 당 최대 1만 원까지 적립 가능하다. 가공품과 수산물은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된다.

한편 푸드윈도 산지직송 내 먹거리는 전국 산지에서 생산자가 직접 발송하며, 소비자들은 신선한 먹거리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