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뚱' 김민경, 왈가닥뷰티 '왈라신들의 참견' 코너 통해 오래된 립스틱 재활용 비법 대공개
'오늘부터 운동뚱'에서 뜻밖의 재능을 선보이고 있는 김민경이 이번에는 자신만의 립스틱 재활용 방법을 공개했다.
지난 7월 27일 (월) 밤 11시에 방송된 뷰티 예능 프로그램 '왈가닥뷰티' 9화에서 김민경은 안쓰는 화장품을 이용한 악세사리 관리 팁을 선보였다.
화장대에 오랫동안 방치돼 유통기한이 지난 립스틱으로 낡은 악세서리의 녹을 제거하는 노하우를 공개한 것.
김민경은 무려 10년째 방치된 머리핀을 가져와 블락비 재효와 함께 거실에서 직접 녹을 제거하는 시범을 보였다.
립스틱으로 악세서리의 녹을 지우는 방법은 간단하다. 먼저 마른 헝겊이나 티슈에 안쓰는 립스틱을 묻힌 후, 립스틱이 묻은 면에 악세서리의 녹슨 부분이 오도록 감싸 꼼꼼히 문지르면 된다.
방송에서 립스틱 고유의 색은 하나도 묻어나지 않으면서 깨끗하게 녹이 벗겨진 머리핀을 본 두 사람 모두 감탄을 멈추지 못했다.
특히 평소 남다른 힘을 자랑하는 김민경은 머리핀의 녹마저 마치 없었던 것처럼 깨끗하게 벗겨내 패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낚시를 즐겨 해 녹이 슨 낚싯바늘들이 고민이라는 블락비 재효는 "립스틱 하나로 녹이 깨끗하게 벗겨지니까 기분이 뿌듯하다"며 "나중에 낚싯바늘에 찬 녹도 지워봐야겠다"며 너스레를 떨기도.
한편 이날 방송된 '왈가닥뷰티'에서는 헤어디자이너 우호림이 알려주는 계란헤어팩 레시피, 왈가닥뷰티의 MC 홍진영이 직접 알려주는 속눈썹 메이크업 꿀팁 등 집에서 할 수 있는 다양한 뷰티 팁이 쏟아져 눈길을 끌었다.
흥미진진한 뷰티 꿀팁을 전수하고 있는 '왈가닥뷰티'는 오는 8월 3일 월요일 밤 11시 SBS funE 채널을 통해 10화가 방영될 예정이다. 해당 회차에는 블락비 '피오'가 특별 출연하여 '왈가닥뷰티' 출연진들과의 환상적인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