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는 30일 진행된 2020년도 2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플러스멤버십 서비스는 6월 오픈 이후 가입자는 내부적으로 예상했더 대로 순조롭게 증가하고 있다”며 “월 구매 금액 20만 원 이상 구매하는 유저 가입 대비 50%를 기록하고 있다”고 말했다.
e스튜디오
네이버는 30일 진행된 2020년도 2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플러스멤버십 서비스는 6월 오픈 이후 가입자는 내부적으로 예상했더 대로 순조롭게 증가하고 있다”며 “월 구매 금액 20만 원 이상 구매하는 유저 가입 대비 50%를 기록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