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뮤자인, ‘비타브리드 C¹²’ 웹사이트 리뉴얼 오픈

입력 2020-07-20 14: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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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각적인 디자인, 사용자 기반UX로 새단장

뮤자인(musign)은 ‘현대바이오사이언스’의 스킨&두피 케어 브랜드인 ‘비타브리드C¹² (VitabridC12)’의 공식 온라인 몰을 리뉴얼 오픈 했다고 지난 16일 밝혔다.

비타브리드C¹² 는 브라이트닝 효과가 뛰어난 비타민 화장품과 샴푸, 헤어토닉 제품을 판매하는 코스메틱 브랜드다. 미국의 대표적인 일간신문인 뉴욕타임즈에는 ‘신부들의 빛나는 스킨케어 TOP13’으로도 선정되었으며, 미국판 보그(Vogue)지에서는 글로벌 뷰티 트렌드를 선도하는 최고의 브랜드로 소개되는 등 그 제품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뮤자인은 비타브리드C¹² 가 추구하는 컨셉과 트렌드를 반영한 UX디자인으로 온라인 몰을 재탄생 시켰다. 이번 리뉴얼의 핵심인 단순 명료한 구매 플로우는 연령대가 높은 구매자도 손쉽게 제품을 탐색하고 자연스럽게 구매까지 이어지는 편리한 온라인 쇼핑 환경을 제공한다. 특히나 직관적으로 제형을 확인할 수 있는 인터렉션은 제품의 신뢰도를 높일 뿐 아니라 제품을 인지하기에 충분했다.

또한, 전반적인 카테고리의 구조를 개편하면서 주력상품인 ‘페이스 브라이트닝’과 ‘헤어토닉’의 제품 스토리, 개발 기술 페이지가 추가되었다. 이로 인해 기존 사이트보다 더욱 다양하고 상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게 되었고, 제품의 장점을 극대화한 상세 페이지는 최적화 된 SEO(검색엔진최적화) 구조로 접근성을 높였다.

김하늘 ㈜뮤자인 PM은 “새롭게 구축한 비타브리드C¹² 사이트는 소비자들의 피부타입과 고민에 맞는 상품을 추천하고 큐레이팅 해주는 커머스 몰로 기획했다”며, “트렌디한 인터렉션으로 고객들이 사이트에서 즐겁게 쇼핑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통합 디지털 에이전시로 자리잡은 뮤자인(musign)은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접목시킨 맞춤형 프리미엄 디자인과 퍼블리싱, 개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카탈로그 디자인, BX디자인을 비롯해 마케팅 분야까지 서비스를 확장시키며 다양한 분야에서 인정받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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