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피서생활] 동서식품, 용량ㆍ맛 선택의 폭 넓힌 RTD커피

입력 2020-07-20 05:00

제보하기

국내 대표 커피전문기업 동서식품은 프리미엄 커피음료 ‘맥심 티오피(Maixm T.O.P)’를 통해 RTD 커피음료 시장 확대에 나서고 있다. 국내 RTD 커피 시장 규모는 1조3100억 원에 이를 정도로 꾸준히 성장했다.

‘맥심 티오피’는 콜롬비아, 케냐, 브라질 등 해발 1000m 이상의 고지에서 재배한 최고급 아라비카 원두 100%를 사용하고 동서식품이 자체 노하우로 개발한 에스프레소 추출 방식을 통해 커피 본연의 맛과 향을 그대로 담았다.

맥심 티오피는 철저한 소비자 조사와 분석으로 캔커피, 컵커피, 페트형 커피 등 다양한 형태의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특히 ‘맥심 티오피 캔커피’는 6월 패키지 디자인을 새롭게 리뉴얼하며 브랜드 활력을 한층 더했다. 5년 만에 새로워진 맥심 티오피 캔커피는 △더블랙 △스위트 아메리카노 △마스터 라떼(200ㆍ275ㆍ380㎖) 등 총 9종이다.

‘맥심 티오피 컵커피’는 △볼드 에스프레소 라떼 △트루 에스프레소 블랙 △마일드 에스프레소 라떼 △트리플 에스프레소 라떼 △너티 카라멜 에스프레소 라떼 등 원두 블렌딩과 로스팅을 달리해 최적의 맛을 구현한 다양한 맛의 제품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다.

가장 최근에 출시한 ‘너티 카라멜 에스프레소 라떼’는 티오피 라인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플레이버(Flavor, 풍미) 라떼로 티오피만의 에스프레소 추출액에 아몬드, 땅콩 등의 고소한 견과류와 깊은 풍미의 카라멜을 더해 일반 라떼와는 차별화한 맛을 선사한다.

대용량 페트형 제품인 ‘심플리스무스 로스티’는 콜롬비아와 과테말라, 케냐산 원두를 최적의 비율로 블렌딩한 뒤 미디엄 로스팅해 부드러운 풍미와 갓 볶은 원두 특유의 고소한 향이 특징이다. 커피 본연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는 로스티 블랙과 에스프레소에 우유의 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로스티 라떼 2종으로 구성됐다.

  • 좋아요
  • 화나요
  • 추가취재 원해요

댓글

0 / 300
주변에서 일어난 사건/사고 제보를 받습니다.

많이 본 뉴스

  • 1
    '생방송 투데이' 오늘방송맛집- 빅데이터 랭킹 맛집, 서울 최고의 불족발 TOP 5 '최○○○'의 비결은?
  • 2
    시간당 60mm 넘는 집중호우에 광주천 범람 위기·나주 지석천 홍수경보
  • 3
    [급등락주 짚어보기] 이재명ㆍ윤석열 대권후보 부상에 테마주 급등…KG케미칼, 배터리 수혜 기대에 ‘上’

기업 최신 뉴스

  • 1
    세계 최초 OLED 핵심기술 中 유출 막았다…빼내려던 삼성 연구원들 구속
  • 2
    한진칼, 진에어ㆍ한진 유상증자 참여…836억 원 투입
  • 3
    [컨콜 종합] 롯데케미칼 "대산공장 연내 재가동…M&A 통해 경쟁력 확보할 것"
  • 해당 기자는 프로필 페이지를
    보유하고 있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