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내 유상 서비스 ‘지니 스토어’ 확대 개편

진에어가 6일부터 국내선 대상으로 ‘지니 스토어’ 를 확대 개편한다.
지니 스토어는 진에어에서 제공하는 기내 유상 판매서비스 명칭이다. 구체적으로 △기내 홈쇼핑 △음료 및 스낵 △로고 상품 등으로 구성돼 있다.
탑승객은 기내에서 간단한 식사, 스낵, 음료는 물론 가전제품, 여행 관련 제품을 포함한 다양한 상품을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이번 개편으로 기내 홈쇼핑 상품이 기존 13종에서 34종으로 대폭 확대됐다. 에어프라이어, 인덕션 등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각종 그릴 제품이 확대됐으며 무선청소기, 스팀다리미, LED TV 등 인기 가전제품이 추가됐으며, 정상가 대비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기내 홈쇼핑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항공기 탑승 후 지니 스토어 메뉴북에서 상품을 선택하고 객실승무원의 안내에 따라 결제를 진행하면 된다. 구매한 상품은 결제 시 고객이 기재한 주소지로 배송된다.
진에어 관계자는 “앞으로도 트렌드를 반영해 다양한 상품을 준비해 탑승객들이 비행시간 동안 쇼핑도 즐길 수 있는 즐거운 항공 여행이 될 수 도록 알찬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