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인콘텐츠 자회사 스와니코코, 홈쇼핑 본격 진출… ‘유통채널 확대’

입력 2020-07-03 15:12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브레인콘텐츠의 자회사 스와니코코가 베스트셀러 제품 ‘펩타이드 아이크림’으로 롯데홈쇼핑에 진출하면서 본격적인 마케팅에 나선다.

천연화장품 브랜드 스와니코코는 오는 11일 롯데홈쇼핑 생방송을 통해 스와니코코 베스트셀러인 ‘펩타이드 아이크림 세트’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홈쇼핑 최초로 판매되는 스와니코코의 펩타이드 아이크림은 현재까지 70만 개 이상 누적판매량을 기록한 베스트셀러다.

특히 이 제품은 특허받은 8가지 펩타이드 성분을 함유해 주름 개선과 미백 기능성 인증을 받았고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독일 피부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에서 가장 최고등급인 ‘엑설런트’를 획득했다. 유명 뷰티프로그램 겟잇뷰티를 비롯해 2019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2019 고객만족대상, 화해 등에서 수상하며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스와니코코 관계자는 “홈쇼핑에 첫 론칭하는 화장품 브랜드의 경우 일반적으로 밤 11시 대 편성을 받는데, 당사는 이례적으로 화장품 업종의 황금 시간대라 불리는 토요일 오후에 편성됐다”며 “매출 기대가 높으며 더 많은 소비자에게 브랜드를 알릴 수 있도록 편성 확대에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