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코모 패밀리브랜드 에싸(ESSA) 패브릭 소파가 지난 5월 아이파크몰 용산 팝업스토어에 이어 6월 30일 그랜드 오픈을 했다. 팝업 행사 기간 구매기회를 놓친 소비자들이 정규 오픈 소식에 연이어 방문이 이어지면서 매장의 활기를 더해가고 있다.
7월 한 달 오픈 기념으로 이루어지는 아이파크몰 단독 특가 행사로 직선과 곡선의 조화가 돋보이는 '핌리코 4인 카시미라 소파'와 확장형 기능 소파로 에싸 소파의 대표 제품인 '디오마레 4인 코너카우치형 카시미라 패브릭소파'가 최대 20% 할인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에싸 소파의 카시미라 패브릭은 PFC FREE(유해 화학물질)로 오코텍스(OEKO-TEX Standard100) 인증까지 받았으며, 소파 내장재 또한 국내외 친환경 검증을 맞추었다. 이는 알러지, 피부가 민감한 여성과 아이까지 온 가족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특히 더블플로킹 방식의 카시미라 패브릭은 반려견의 발톱을 비롯해 생활 스크래치에도 올풀림 없는 강한 내구성이 특징이다. 발수, 이지클린 기능이 더해져 물티슈로 웬만한 생활 얼룩은 쉽게 제거가 가능해 생활의 편리성까지 더하고 있으며 에싸의 백화점 및 모든 매장에서 낙서 및 음료, 음식물에 대한 오염 제거 체험이 가능하다.
관계자는 “7월월, 상반기 결산 세일 및 다양한 사은 이벤트를 에싸 자사몰 홈페이지를 비롯해 전국 롯데백화점 및 갤러리아 대전에서 실시하고 있으며, 주말 깜짝 이벤트도 준비 중”이라며, “특히 남양주, 일산, 양산 직영 쇼룸 방문 시, 구매 금액대별 주유권 증정 행사도 함께 진행 중”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에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