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스튜디오, 머신러닝 Lab 통해 디지털 마케팅 고도화 지원
디지털 마케팅 엔드투엔드(End-to-End) 서비스 기업 콘센트릭스서비스코리아(이하 콘센트릭스)가 1일, 디지털 마케팅 센터를 확장 오픈한다.
콘센트릭스는 뷰티, 전자, 통신, IT, 유통 등 산업별 선도기업을 대상으로 장기간에 걸쳐 디지털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영역별 전문성과 성공적 레퍼런스를 바탕으로 올해 상반기에도 신규 고객사를 대거 확보한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강남 본사 및 용산 디지털 마케팅 센터 내 200여 명의 디지털 마케팅 영역별 전문가들이 근무하고 있으며, 빠르게 변화하는 디지털 마케팅 환경에 대응하기 위해 용산 디지털 마케팅 센터를 확장한다. 고객사의 디지털 마케팅 고도화를 적극적으로 지원하기 위한 디지털 마케팅 센터는 용산 중심지에 940㎡(285평) 규모로 확장된다.
센터 내 100㎡(30평) 규모로 구축된 ‘디지털 스튜디오’에서는 브랜드 웹사이트 및 이커머스 사이트를 위한 디지털 마케팅 콘텐츠 제작, 바이럴 동영상 제작이 가능하다.
또 인공지능 기반 마케팅 고도화를 표방하는 ‘머신러닝 Lab’에서는 알고리즘 및 모델링을 통해 고객사의 디지털 마케팅 고도화 및 성과 개선을 지원할 계획이다.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특별히 마련된 ‘아고라(Agora) 라운지’는 다양한 고객들과 함께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를 공유하고 프로젝트 워크샵을 운영할 수 있는 고객 소통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콘센트릭스는 이 밖에도 센터 투어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이 콘센트릭스의 성공적 레퍼런스를 직접 확인하고 디지털 마케팅 영역별 전문가들과 긴밀하게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늘려 나갈 예정이다.
한웅 콘센트릭스전무는 “콘센트릭스의 디지털 콘텐츠, 커머스, 디지털 분석 사업이 확장됨에 따라 이에 대한 고객의 다양한 수요와 니즈에 부응하고자 디지털 마케팅 센터를 확장 오픈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어 “콘센트릭스는 고객의 비즈니스 성공을 최우선 목표로 삼아 온 200여 명의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와 함께 압도적 퀄리티의 디지털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