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장협, 회원사 오프라인 실무상담 서비스 개시

입력 2020-06-30 13: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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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상장회사협의회가 회원사를 대상으로 오프라인 실무상담 서비스를 개시한다.

30일 상장협에 따르면 내달부터 회원사 서비스 확대 차원에서 기업 실무자와 협의회 전문가가 직접 대면하는 오프라인 실무상담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현재 협의회는 상장회사 관련 각종 법률 및 규정 관련 질의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온라인을 통한 △상담사례 FAQ △실무상담 Q&A △유선을 통한 실무 상담 서비스 △정기적인 지역별 실무자 간담회 등을 회원사에 제공 중이다.

각 회원사 자체적으로 해결하기 힘든 현안에 대한 심도 있는 논의가 필요한 기업은 해당 서비스를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오프라인 실무상담 서비스는 홈페이지 내 ‘상담컨설팅’ 메뉴에서 신청할 수 있다. 신청내용 검토 후 일정을 협의해 방문 또는 내방을 통해 진행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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