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발 편집숍 ABC마트의 호킨스(HAWKINS)가 여름철을 맞아 ‘멜로우 시리즈’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26일 밝혔다.
호킨스의 ‘멜로우 시리즈’는 올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디자인으로, 여름에 신기 좋은 샌들과 슬라이드 두 가지 종류로 출시됐다. 썸머룩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스포티한 디자인은 물론 부드럽고 뛰어난 쿠셔닝으로 편안한 착화감을 갖춘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멜로우 시리즈는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벨크로를 장착해 발을 안정감 있게 잡아줘 오랜 시간 신어도 발의 피로감이 적은 게 특징이다. 가볍고 쿠셔닝이 우수한 풋베드 밑창을 사용해 맨발로 신발을 신는 경우가 많은 여름에도 발에 무리 없이 편안하게 신을 수 있다.
또 스트랩과 아웃솔의 컬러를 다르게 적용하고 심플한 로고 디테일을 더해 다양한 스타일과 함께 연출하기 좋다. 여름철 청바지, 반바지 같은 캐주얼 룩은 물론 원피스와 슬랙스처럼 클래식한 룩과도 잘 어울린다.
‘멜로우 샌들’은 남녀 공용 제품인 블랙ㆍ화이트와 남성용 네이비ㆍ차콜, 여성용 베이지ㆍ오렌지 총 3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가격은 4만 9000원이다. ‘멜로우 슬라이드’ 역시 남녀 공용의 올블랙 컬러와 남성용 카키ㆍ베이지, 여성용 베이지ㆍ화이트로 총 3가지의 베이직 컬러로 선보였다. 가격은 4만 5000원이다.
ABC마트 관계자는 “역대급 무더위가 예상되는 올 여름에는 시원하면서도 스타일을 살릴 수 있는 스포티한 디자인의 여름 슈즈가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라며 “ABC마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호킨스 ‘멜로우 시리즈’는 편하고 가벼우면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신을 수 있어 올 여름 국민 여름 슈즈로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