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쇼핑몰 엔터식스(대표 김상대)가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동참한다. 엔터식스는 26일부터 7월 12일까지 정부 동행세일 기간에 맞춰 ‘서프라이즈 세일’을 진행하여 여름 신상품 세일과 함께 긴급재난지원금 사용 시 추가 혜택을 준비했다.
나이키, 아디다스, 언더아머, 뉴발란스 등 스포츠브랜드를 최대 60%까지 할인된 가격에 여름상품을 구매할 수 있고, 상봉점은 ‘리퍼브마켓’, 동탄점은 ‘세상모든소형’ 팝업스토어를 진행하여 가성비 좋은 가전 및 가구를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이 있다. 긴급재난지원금 5만 원 이상 사용 시, 5천 원 상품교환권을 증정하며 6월 마지막 주말에는 10, 20만원 이상 구매 시 5% 상품교환권 증정, 30, 40만원 이상 구매 시, 7% 상품교환권 증정으로 구매 금액이 커질수록 더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휴가시즌 관광지로의 여행을 지양하는 사회적 분위기로 지친 고객들을 위하여 바캉스 사은품을 시리즈로 준비했다. 바캉스 사은품 시리즈는 마스크팩, 라탄슬리퍼, 아이스박스, 파라솔, 피크닉매트로 생활 속에서 휴가를 즐길 수 있는 아이템을 증정한다.
이외 공식모델 장도연에게 본인의 이름과 듣고싶은 메시지가 담긴 영상편지를 받을 수 있는 온라인 팬미팅에 참여할 수 있는 추첨 이벤트를 언택트 행사로 진행 중이다. 장도연 팬미팅 참여는 엔터식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와 공식앱을 통하여 추첨하여 7월 중 고객들의 개인메세지로 발송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엔터식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