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반기 히트상품] 한국야쿠르트 ‘잇츠온펫츠 펫쿠르트’, ‘100억 유산균’ 담은 반려동물 영양간식

입력 2020-06-25 16: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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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야쿠르트가 출시한 반려동물 영양간식 ‘잇츠온펫츠 펫쿠르트’ (사진제공=한국야쿠르트)

한국야쿠르트가 유산균을 더한 반려동물 영양간식 ‘잇츠온펫츠 펫쿠르트’를 출시하며 펫푸드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5월 펫 브랜드 ‘잇츠온펫츠’를 론칭한 한국야쿠르트는 ‘펫쿠르트 리브’와 ‘펫쿠르트 스낵볼 3종(베지·미트·씨푸드 )’, ‘펫쿠르트 덴탈스틱 2종(조인트·스킨)’ 총 6종을 새로 내놨다.

핵심 제품인 ‘펫쿠르트 리브’는 1포당 유산균이 100억 CFU 투입된 반려동물 전용 프로바이오틱스다. 1포당 10억 CFU를 보장해 하루 한 포로 장 건강에 도움을 준다. 분말 타입으로 간편하게 사료나 간식에 뿌려 급여한다.

‘펫쿠르트 스낵볼 3종’은 채소, 육류, 해산물 원재료에 한국야쿠르트 유산균을 더한 반려견 영양간식이다. 반려견의 기호에 따라 제품을 선택적으로 구매할 수 있다. ‘펫쿠르트 덴탈스틱 2종’은 구강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반려견용 스틱 껌이다. 유산균과 구강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보조성분이 첨가돼 있다. ‘덴탈스틱 조인트’는 글루코사민, 상어 연골 등 관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을 추가했다. ‘덴탈스틱 스킨’은 콜라겐, 연어유 등이 들어 있다.

한국야쿠르트는 ‘잇츠온펫츠’ 제품 라인업 확대와 더불어 고객에게 반려동물 통합 고객솔루션을 제공한다. 반려견 입양 시 기본교육, 생활교육, 문제행동교육 등 단계적으로 필요한 주제를 전문가와 협업해 동영상으로 제공한다. 온라인 고객서비스는 7월 3일부터 하이프레시 온라인몰과 모바일앱을 통해 무료로 제공된다.

신승호 디지털마케팅부문장은 “‘잇츠온펫츠 펫쿠르트’는 한국야쿠르트 유산균 기술력을 반려동물에 맞춰 개발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반려동물 인구 1000만 시대에 맞는 고객 맞춤형 특화상품을 선보이며 ‘잇츠온펫츠’를 종합 펫 브랜드로 육성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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