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네트웍스, CJ ONE 유튜브 채널 '원스터와 아이들' 오픈

입력 2020-06-24 08:59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사진제공=CJ올리브네트웍스)

CJ올리브네트웍스는 CJ 통합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서비스 CJ ONE이 공식 유튜브 채널 ‘원스터와 아이들’을 오픈하고 고객소통에 나선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유튜브 채널 ‘원스터와 아이들’은 새내기 크리에이터 원스터와 그의 유튜브 운영을 도와주는 조력자 4인이 출연한다. 원스터의 게릴라 인터뷰, 다양한 직무 체험 등의 에피소드를 통해 통합 멤버십 서비스 CJ ONE을 적극 홍보할 뿐 아니라 조력자의 일상도 재미있게 풀어내 직장인들의 공감을 이끌어낸다는 계획이다.

현재 CJ ONE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을 운영하며 SNS 마케팅을 활발히 진행해 성공적인 성과를 거뒀다. 지난 2011년에 시작한 페이스북은 현재 134만명의 팬을 보유하고 있으며, 트렌디한 공감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소개해 개별 콘텐츠 기준 평균 13만 뷰의 조회수를 기록하기도 했다.

CJ ONE은 유튜브 론칭을 기념해 다음 달 21일까지 ‘구독구독미’ 이벤트도 진행한다. CJ ONE 회원이라면 누구나 CJ ONE 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원스터와 아이들’ 채널 구독 후 퀴즈의 정답을 맞히면 100% 당첨 스크래치를 통해 1000명에게는 한정판 원스터 유리컵과 컵받침을, 그 외 고객에게는 CJ ONE 100P를 지급한다.

박주언 CJ올리브네트웍스 CJ ONE팀 부장은 “CJ ONE의 주요 고객층인 MZ세대(1980년대부터2000년대 초반 출생 세대) 가 주로 이용하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고객과 활발하게 소통하는 공간이 되기를 바란다”며 “구독자들이 원스터를 통해 반복되는 일상에서 잠시나마 웃음과 긍정적인 에너지를 얻을 수 있도록 유의미하고 재미있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