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동 핫플’ 미미미 가든에서 달콤한 베이커리 즐긴다

티라미수, 솔티 카라멜 케이크 등 다양한 베이커리 메뉴 공개

다수의 셀럽이 연달아 방문하며 청담동의 핫플레이스로 주목받고 있는 ‘미미미 가든’ 청담점이 베이커리 메뉴 판매를 개시했다.

미미미 가든 청담점은 이탈리아 식문화 공간 ‘미미미’가 운영하는 하이엔드 라이프 스타일 스토어다. 이번에 홀케이크와 컵케이크까지 다양한 케이크 라인업을 갖추고 베이커리 판매를 본격화 했다. 이탈리아의 대표 디저트인 ‘티라미수’부터 미미미의 캐릭터로 만들어진 컵케이크 3종, 쉬폰케이크와 치즈케이크 등 다양한 케이크를 선보이고 홀에서는 물론 테이크 아웃 해서도 즐길 수 있는 풀서비스를 제공한다.

시그니처 메뉴인 티라미수는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의 정통 레시피를 살려 본연의 깊고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달콤한 식감의 ‘티라미수’와 쌉싸름한 녹차의 향이 진한 ‘말차 티라미수’의 2가지 종류가 준비되어 있다.

‘단짠’의 진수를 느낄 수 있는 솔티 카라멜 케이크는 카라멜 향과 짭조름한 맛의 궁합이 빼어나다. 유기농 설탕으로 만든 캐러멜과 밀크 파운드의 담백함, 버터크림의 3박자가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치즈 덕후’에겐 미미미 가든 청담의 더블 치즈케이크를 강력 추천한다. 상큼한 레몬 치즈 크림과 꾸덕하고 진한 치즈의 밸런스가 조화로우며, 통밀 비스켓이 어우러지면서 입안 가득 색다른 풍미를 전한다.

이외에도 가벼운 디저트 용도의 조각케이크와 미니케이크, 1~3호 홀케이크 등이 마련되어 있다. 요거트 쉬폰 베이스와 제철 과일인 망고, 생크림 아이싱의 망고 케이크 & 달콤하고 푹신한 머랭과 상큼한 체리, 여기에 달달함을 더해줄 체리 콩포트까지 더해진 체리 파블로바까지 다채로운 베이커리류가 가득하다.

미미미 가든 관계자는 “미미미 가든 청담점의 케이크는 커스터마이즈 서비스로 홀 케이크 사전 예약 시 레터링, 디자인 등의 주문제작이 가능하다”며 “향후 쿠키류 등의 메뉴를 확대, 다양한 고객의 입맛을 공략하는 하이엔드 베이커리 스토어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