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워너비 아이콘’ 강민경이 착용한 주얼리는?

입력 2020-05-21 13:53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언제 어디서나 주목받는 셀럽 다비치 강민경과 메트로시티 주얼리 컬렉션이 함께한 퍼스트룩(1st Look) 5월호 화보가 공개돼 이목을 끌고 있다.

이번 화보는 ‘사복 여신’으로 불리며 많은 여성들에게 워너비로 손꼽히는 강민경이 메트로시티 주얼리 컬렉션 아이템을 착용하고 촬영을 진행해 화제가 됐다. 그림 속 단면을 잘라낸 듯한 무드 속 주얼리로 마치 작품 같은 감각적인 화보가 탄생했으며, 차분하면서도 정제된 배경과 대비되는 강민경만의 스타일로 새롭게 다가오는 여름에 걸맞은 세련된 이미지가 완성됐다.

화보에 등장하는 메트로시티 주얼리 컬렉션은 이탈리아 비첸차, 발렌자, 피렌체, 밀라노, 아레초 등 각 도시의 세공 기술을 바탕으로 수년간 쌓아온 주얼리 마스터들의 노하우와 숨결이 들어간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탈리아 주얼리답게 패션과 밀접한 관계를 지니며, 확실한 디테일에 브랜드 시그니처 요소를 더해 오랜 기간 이어온 메트로시티만의 정신을 그대로 담았다. 강민경이 착용한 제품들 역시 ‘삶의 가치를 빛내주는 이탈리아 헤리티지’라는 가치에 맞는 아이템들이다.

강민경은 실버 제품을 다양하게 레이어링 하며 다가오는 썸머 시즌 가벼운 옷차림에 어울리는 주얼리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자유로운 포즈로 앉아 정면을 응시한 컷에서는 튜보라레 스털링 실버 네크리스(SN1055, SN1053)를 착용했다. 튜보라레(TUBOLARE) 서클의 다양한 변주에 정교한 세공을 더해 완성된 디자인으로, 깔끔한 라인의 로고와 체인이 어우러져 스타일리시하고 감각적인 아이템들이다.

꼬임 마감의 섬세한 굴곡과 매 순간 반짝이는 광채로 아름다움을 표현한 코니체(CORNICE) 라인도 강민경의 선택을 받았다. 이탈리아어로 프레임을 뜻하는 코니체는 볼륨감 있고 섬세한 트위스트 텍스처로 완성한 센슈얼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각도에서도 변치 않는 균형을 이룬다. 코니체 스털링 실버 이어링(SE0013)은 장인의 수작업으로 꼬임을 완성하여 제작한 핸드메이드 몰드로 정형화되지 않은 자연스러운 텍스처로 강민경의 매력을 올려준다.

젠더 리스 아이템으로 도시적인 시크함을 표현한 ‘링크 스털링 실버 브레이슬릿(SB2007)’은 소프트한 라인 모티브와 매끄러운 스퀘어 모티브로 구조적인 입체감과 디테일을 자랑한다.

강민경은 스타일리시한 마노 스털링 실버 이어 커프&이어링(SE0071)을 착용해 자유로운 세련됨을 연출하기도 했다. 이어 커프와 링 두 가지로 연출이 가능한 two-way 디자인으로 레이어드의 재미를 느껴볼 수 있는 아이템이다. 메트로시티만의 스톤 세공 기법이 돋보이는 ‘큐비즘 스털링 실버 이어링(SE0004)’은 시각의 각도에 따라 내뿜는 다양한 빛의 향연으로 세련됨을 더해준다.

사랑스러움이 돋보이는 스타일링에 메트로시티 주얼리 컬렉션이 더해져 완벽한 멋을 표현한 화보 컷들도 눈길을 끈다. 튜보라레 골드 14K 링(SE0060), 코니체 골드 스털링 실버 네크리스(SN1064), 링크 골드 스털링 실버 네크리스(SN1024)를 믹스 매치한 컷에서는 강민경의 패셔너블한 무드를 느낄 수 있다.

섬세한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코니체 14K 이어링(GE0012), 코니체 14K 네크리스(GN1011)를 착용한 컷에서는 강민경의 강렬한 시선이 더욱 눈길을 사로잡는다.

강민경의 순수한 이미지를 부각해주는 우아한 광택의 진주 라인인 페를라(PERLA) 라인의 ‘페를라 로즈골드 스털링 실버 이어링(SE0046)’과 ‘페를라 로즈골드 스털링 실버 네크리스(SN1045)’는 은은한 광택과 완벽에 가까운 원형을 자랑한다. 매끄러운 표면으로 페를라의 우아한 가치를 더한다.

라 로사 비앙카(LA ROSA BIANKA) 라인 아이템 중에서는 14K 이어링(GE0025), 14K 네크리스(GN1022), 14K 브레이슬릿(GB2003), 14K 골드 링(GR3002)을 착용했다. 빛, 순수, 고결을 상징하는 플라워 화이트 로즈가 특징인 라 로사 비앙카는 장미 꽃잎이 겹겹이 포개져 있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유려한 곡선미의 디테일과 풍성함, 입체감을 표현한 섬세한 폴리싱이 강민경의 우아한 매력을 한껏 올려준다.

이탈리아어로 심장과 사랑을 의미하는 꾸오레(CUORE) 라인에서는 꾸오레 14K 이어링(GE0020)과 꾸오레 14K 네크리스(GN1017)가 강민경의 선택을 받았다. 영원한 사랑을 간직한 두 개의 심장으로 사랑의 다양한 모습을 꾸오레 라인에 구조적으로 담은 제품이다. 변하지 않는 애정과 역동적인 사랑을 입체적인 볼륨으로 표현했다.

강민경과 메트로시티 주얼리 컬렉션이 함께해 여름 시즌 대비 센스 있는 주얼리 스타일링을 엿볼 수 있는 화보는 퍼스트룩 5월호(196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