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분기 가장 많이 결제한 온라인 서비스는 ‘네이버’

입력 2020-05-19 08:35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사진제공=와이즈앱)

한국인이 가장 많이 결제한 온라인 서비스가 네이버인 것으로 나타났다.

19일 앱/리테일 분석서비스 와이즈앱에 따르면 지난 1분기 한국인이 많이 결제한 온라인 서비스가 네이버로 나타났다. 뒤이어 쿠팡과 이베이코리아, 11번가 등이 자리를 차지했다.

연령대별로 살펴보면 20대가 가장 많이 결제한 온라인 서비스는 네이버와 쿠팡, 배달의민족, 이베이코리아 순으로 나타났다. 30대는 네이버, 쿠팡, 이베이코리아, 11번가 순으로 나타나 20대와 미세한 차이를 보였다.

40대가 가장 많이 결제한 온라인 서비스 역시 네이버가 1위였으다. 다만 50대 이상이 가장 많이 결제한 온라인 서비스는 쿠팡, 이베이코리아, 네이버, 11번가의 순으로 나타나 차이를 보였다.

위 조사는 앱/리테일 분석서비스 와이즈앱/와이즈리테일이 만 20세 이상 한국인의 신용카드, 체크카드, 계좌이체, 휴대폰 소액결제 방식으로 해당 리테일 브랜드에서 결제한 소비자 패널의 결제 내역을 기준으로 했다. 법인카드와 법인계좌이체, 기업간 거래는 포함되지 않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