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센코어의 글로벌 하우스 브랜드 클레브는 충격 및 떨림방지 기능을 갖춘 신제품 NEO N610 2.5” SATA SSD를 곧 출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보안기능 및 성능을 강화하여 단순 사무업무를 벗어나 크리에이션, 게이밍 등 다양한 상황에서 최적의 환경을 제공하는 기술을 갖췄으며, DRAM 내장형으로 SSD의 문제점인 수명을 연장시키고 실행속도 향상, 내구성을 강화시켰다.
KLEVV NEO N610은 256GB, 512GB, 1TB 총 3가지 대용량으로 출시됐으며, SATA Revision 3.1 인터페이스 및 2.5인치 7㎜ 규격 폼팩터가 적용 및 다양한 용량의 구성으로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더불어 3D 낸드 플래시를 사용하고, 전용량 최대 읽기 속도 560MB/s, 최대 쓰기 속도 520MB/s로 빠른 시스템 속도를 제공한다.
업체 측은 "KLEVV NEO N610 SSD는 엄격한 검사 과정을 통해 충격 및 떨림방지 기능을 확보, 견고함을 자신한다"라면서, “이 외에도 오버-프로비젼과 배드블록 관리 기능으로 제품 수명 연장과 함께 장시간 사용할 수 있고, 기존의 문제점을 개선한 통합 플래시 매니지먼트를 지원받을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해당 제품 구매자는 에센코어 공식 홈페이지 내 KLEVV 데이터 마이그레이션 소프트웨어 센터를 통해 Acronis True Image HD 2018 활성화 키를 다운받을 수 있다. 디스크 이미지 백업 및 복원 기능과 데이터의 매끄러운 전송을 지원하는 소프트웨어로, 사용자는 기존 하드 디스크 내용을 새 SSD 드라이브에 쉽고 빠르게 복사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SK그룹 자회사인 에센코어는 글로벌 하우스 브랜드 ‘클레브(KLEVV)’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게이밍 OC 메모리, 스탠다드 DRAM 메모리, SSD와 SD카드, USB 등 다양한 종류의 메모리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