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큐브, '아이스테이션' 대학생 PMP 선호도 1위

입력 2008-10-14 09:14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디지털큐브는 한국대학신문이 전국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기업 및 브랜드 등의 선호도를 조사하는 '2008 한국대학신문 대상'에서 아이스테이션 브랜드가 PMP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14일 밝혔다.

디지털큐브는 전국 4년제 대학에 재학 중인 1~4학년 대학생 20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이번 조사에서 아이스테이션 U43으로 48.5%의 압도적인 지지를 기록하며, 경쟁사인 C사(31.5%)를 제치고 부동의 1위를 차지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성별, 학년별, 전공별, 지역별 등 총 26개 부문에서 모두 1위를 차지하는 진기록을 선보였다는 것이다.

디지털큐브는 이로써 지난 2007년부터 2년 연속으로 PMP부문 선호도 1위를 기록하는 쾌거를 올렸다고 밝혔다.

디지털큐브 홍보담당 김현호 대리는 "디지털큐브가 선보인 컨버전스기기 트렌드를 리드하는 혁신적인 디자인과 차별화된 제품 기능들이 새로운 것을 추구하는 젊은 층에게 확실하게 어필할 수 있었던 것 같다"며 "앞으로 휴대폰 및 멀티미디어기기 전문기업 텔슨과의 합병을 통해서 20대 뿐만 아니라 전 연령대로부터 사랑 받을 수 있는 신개념 PMP를 다양하게 선보여 PMP 1위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