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보, 고객제안 Festival 실시

입력 2008-10-13 15: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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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보증기금은 13일 중소기업의 동반자로서 고객지향적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2008년도 고객제안 Festival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제도개선 등에 반영함으로써 고객만족경영을 실천하고, 아울러 고객 참여기회 확대로 열린경영을 추진한다는 방침이다.

고객제안 참여는 외부고객이면 누구나 가능하고, 제안내용은 고객서비스제도와 기보업무처리 관련 내용 중 기대 효과가 있고 실시 가능한 것으로서, 단순 건의사항이나 민원성 내용은 제외된다.

고객제안은 기보 홈페이지의 사이버고객제안 코너를 통해 오는 11월28일까지 응모가 가능 하고, 심사결과 최우수상 1인 30만원, 우수상 2인 10만원, 장려상 10인 내외 5만원의 상금 및 제안이 채택된 참가자에 대해 1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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