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T캡스, 고객감동브랜드지수 7년 연속 1위 선정

입력 2020-04-23 09:59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사진제공=ADT캡스)

ADT캡스는 ‘2020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방범보안서비스 부문에서 7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

올해로 9회째를 맞는 ‘2020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는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브랜드 평가 측정 지표다. 소비자 및 전문가 집단의 의견을 종합해 매년 각 부문별 1위를 발표한다.

ADT캡스는 그동안 유지해온 빠른 출동∙빠른 A/S 시스템에 SK텔레콤의 첨단 ICT 기술력을 결합해 안전하면서도 편리한 ‘융합 보안’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대표적으로 현관문 앞 보안에 특화된 주거 보안 서비스 ‘캡스홈’이다. 캡스홈은 부착형 기기 하나로 현관 앞 배회자 감지부터 실시간 영상 확인∙양방향 대화까지 가능하다.

또 스마트폰 앱을 포함한 보안시스템과 연동해 필요 시 긴급 출동 요청도 할 수 있다. 핵심적인 기능만 담아 월 1만 원대 부담 없는 이용료로 출시하면서 여성∙직장인 1인 가구나 어린 자녀가 있는 맞벌이 부부 등 홈 보안이 필수적인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앞으로 ADT캡스는 테크 리더십을 기반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해나가는 한편, AI(인공지능), DT(Digital Transformation), 클라우드, 모빌리티, 5G&Quantum 등 5대 핵심 분야에서의 기술력을 강화할 방침이다.

ADT캡스 관계자는 “고객 여러분들이 ADT캡스의 보안서비스를 최고 품질로 인정해주신 것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ADT캡스는 국내 대표 보안전문기업으로서 고객 만족을 넘어 고객 감동을 실현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기술 개발 및 상품 향상에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