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유럽 프리미엄 수입맥주, 볼파스 엔젤맨이 5월부터 여름 필수품 아이스박스 팩키지를 론칭한다.
편의점 맥주 랭킹 상위권에 성공적으로 진입한 볼파스 엔젤맨은 여름시즌 맥주를 대량 구매하는소비자의 니즈에 맞추어 대형마트인 홈플러스를 필두로 아이스박스 팩키지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구성은 맥주 12캔의 가격에 아이스박스를 무료로 증정하는 형태로 고급스럽고 프리미엄한 아이스박스 안에 맥주 12캔과 아이스박스를 개인의 취향대로 꾸밀 수 있는 DIY스티커가 동봉되어 소비자들의 소소한 재미를 극대화했다.
특히, 치킨 브랜드 중 대표 브랜드로 손꼽히는 호식이 두마리 치킨과의 전략적인 콜라보를 통해 호식이두마리치킨의 대표 메뉴인 간장치킨 500마리와 치즈볼 1,000개 추첨식 경품으로 걸었으며, 이는 아이스박스에 인입된 스크래치 카드를 긁으면 즉시 당첨 여부 확인이 가능하다.
맥주 구매가격으로 아이스박스와 호식이두마리치킨 시식 기회까지 제공한 이번 볼파스 엔젤맨 아이스박스 팩키지는 뒷맛이 깔끔하고 청량한 맛의 라거와 홉의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헤페 두가지 버전으로 출시된다.
판매처는 홈플러스,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현대백화점, 신세계 백화점, 빅마트 등의 대형 유통채널 중 볼파스 엔젤맨 아이스박스 패키지를 취급하는 점포에 한하며 이달, 4월말부터 판매가 시작된다.
볼파스엔젤맨 측은 “올 해 ‘내안의 성공을 즐겨라’라는 컨셉하에 일상 속에서 실천할 수 있는 작은 성공들을 지원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히며, “아이스박스 패키지 출시를 시작으로 올 한해 시원한 맥주 한잔의 즐거움을 소비자의 가치로 전환하는 것이 목표”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