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생명이 창립 50주년을 맞아 홈페이지(www.kyobo.co.kr)를 새 단장하고 13일 첫 선을 보인다고 밝혔다.
새로운 홈페이지는 고객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메뉴 구성은 물론 디자인까지 모두 바꿨다.
이번 홈페이지 새 단장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생애설계’ 코너. 가족생활설계와 노후생활설계 두 분야로 구성했으며 고객의 눈높이에 맞는 재미있는 재정설계가 가능하다.
특히 노후생활설계는 전원형, 도시형, 실버타운형 노후생활로 나눠 자신이 꿈꾸는 은퇴설계를 해볼 수 있도록 만들었다.
단순한 보험상품 소개에서 벗어나 고객이 직접 재정계획을 세우며 가족사랑의 중요성과 보험의 필요성을 체험할 수 있게 한 것이다.
또 고객을 위한 정보 커뮤니티인 ‘U-큐브’도 신설됐다. 교보생명의 웰스 매니저, 재정설계사, 사의 등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직접 금융, 건강, 교육, 보험금 지급 등과 관련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한다.
교보생명 관계자는 “단순히 기업과 상품 정보를 제공하는 홈페이지에서 벗어나 회사와 고객이 소통할 수 있는 ‘커뮤니티’를 마련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