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선 익스피디아는 3월 19일 이전에 예약한 4월 30일 이내 숙박 예정인 호텔 상품에 대해 유연한 환불 정책을 편다.
지원 조건에 해당하는 상품이라면 예약 당시 환불 불가 옵션으로 구매했어도 대부분 취소 및 환불이 가능하며 경우에 따라 별도의 바우처가 제공된다. 추후 같은 상품을 다시 예약할 수도 있다. 상품에 대한 취소 요청은 체크인 시각 24시간 전까지 하면 된다.
익스피디아는 원활하게 예약 취소 및 변경을 지원하기 위해 '셀프 취소' 기능도 도입했다. 익스피디아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상 ' 일정' 페이지에서 직접 예약 상품을 취소하거나, '고객 지원' 페이지에서 '여행 취소' 버튼을 누르면 나타나는 취소 양식을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익스피디아는 향후 불가피한 상황 때문에 여행을 취소해야 할 경우를 대비해 무료 취소가 가능한 상품을 선별해 보여주는 '필터링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무료 취소 옵션이 제공되는 상품을 예약할 경우 취소 마감 시점에 한해 아무런 부담 없이 여행을 취소하거나 변경할 수 있다.
또 현재 상황을 고려해 멤버십 혜택 적용 기간을 1년 연장하기로 했다. 기존에는 이용 실적에 따라 1년 단위로 등급이 갱신됐으나 모든 고객이 보유 등급에 따른 혜택을 한 해 동안 더 지원받을 수 있게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