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로우X네이버 체험단’ 모집 및 할인 혜택 제공
수면 전문 브랜드 슬로우(Slou)가 베스트셀러 토퍼 제품 2종을 리뉴얼 출시하는 기념으로 체험단 모집ㆍ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6일 슬로우는 기존 토퍼 매트리스 7.0과 8.0 제품을 업그레이드한 ‘토퍼 베이직’과 ‘토퍼 프리미엄’ 두 제품을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
일반 메모리폼보다 2배 이상 무거운 고밀도 메모리폼을 사용해 몸의 굴곡과 자세에 맞춰 편안하고 포근한 수면환경을 제공하는 점이 특징이다. 또 슬로우가 국내 최초로 자체 개발한 ‘온도 둔감형(Anti-Climate Responsive)’ 기술도 적용됐다.
이번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슬로우는 오는 12일까지 슬로우 토퍼 프리미엄 제품을 직접 사용해볼 수 있는 ‘슬로우X네이버 체험단’을 모집한다. 평소 수면 환경에 관심을 가진 사람이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슬로우 공식 블로그를 통해 선착순 12명을 선발할 계획이다.
또 체험 기간 종료 후에는 우수 후기를 작성한 2명에게 35만 원 상당의 ‘구스다운 이불 프리미엄 SS’ 제품을 증정한다.
아울러 슬로우는 오는 8일까지 네이버를 통해 전 제품을 최대 31%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 및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상품은 리뉴얼된 토퍼 2종을 포함해 △매트리스 △모션 매트리스 △클라우드 베개 2종 △바디필로우 타원형 등이다.
슬로우 관계자는 “더 포근하고 편안한 수면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토퍼 2종을 리뉴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슬로우는 국내 대표 수면 전문 브랜드로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진정한 느린 잠의 가치를 전파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