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차량 살균소독 서비스 제공…타이어ㆍ배터리 등 10% 할인
▲토요타코리아가 6일부터 25일까지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안심 클린 서비스 캠페인’을 시행한다. (사진제공=토요타코리아)
토요타코리아가 6일부터 25일까지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안심 클린 서비스 캠페인’을 시행한다.
캠페인 기간 토요타 공식 서비스센터에 입고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무료로 차량 살균소독 서비스를 제공하고, △에어 클리너 엘리먼트 △캐빈 에어필터 △엔진 플러시 첨가제 △에어 케어 등 4종의 클린 케어 부품가격과 수리비를 15% 할인한다.
또한, △타이어 △12V 배터리 △하이브리드 메인 배터리 △브레이크 패드 및 디스크 부품가격과 수리비도 10% 할인해준다. 10만 원 이상 유상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선물을 주고, 30만 원 이상 서비스를 받는 고객에게는 샤워필터 2종 세트를 제공한다.
강대환 토요타코리아 상무는 “코로나19를 예방하고 고객이 안심하고 차를 운행할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현재 전국 토요타 전시장에도 손 소독제를 비치하고, 전시차와 시승차를 소독하는 등 고객의 안전과 건강을 위해 만전을 기하고 있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