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용량ㆍ1+1 묶음상품 모았다" 올리브영, 온라인몰서 가용비 상품전

입력 2020-03-26 09:25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기초 화장품ㆍ생필품ㆍ면역력 관리 상품 엄선

(사진제공=CJ올리브영)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대용량이나 묶음 상품을 구매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이에 CJ올리브영은 31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에서 가용비(가격 대비 용량)좋은 상품을 한 데 모은 ‘온라인 스페셜팩’ 행사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 행사는 봄을 맞아 25일부터 전국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동시에 진행 중인 ‘봄을 찾기’ 시즌 프로모션의 일환이다.

이번 '온라인 스페셜팩' 행사는 토너와 에센스, 샴푸, 바디워시, 건강기능식품 등 매일 사용하는 품목을 엄선해 대용량부터 원플러스원(1+1), 기획세트까지 다양한 구성을 선보인다. 손 소독제를 비롯해 여름을 미리 대비하는 자외선 차단제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참여 브랜드로는 △셀퓨전씨 △한스킨 △바이오더마 △닥터자르트 △이브로쉐 △나트라케어 △메이크프렘 △비플레인 △뉴트리원라이프 △플루 등이 있다.

모바일 쇼핑을 즐기는 엄지족을 위한 앱(APP) 쇼핑 혜택도 강화했다. 31일까지 모바일 앱에서 최대 30% 할인 받을 수 있는 랜덤 쿠폰을 자정, 정오, 오후 6시에 선착순 발급한다. 또 모바일 앱에서 4만 원 이상 구매 시 2000원 중복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도 제공한다.

최근 비대면 배송 수요도 증가하는 만큼 CJ올리브영은 31일까지 즉시 배송 서비스 ‘오늘드림’의 무료배송 이벤트도 준비했다. 온라인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을 내려받은 후 비대면 배송 옵션인 ‘3!4!(쓰리포)’와 ‘미드나잇’ 배송으로 1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

CJ올리브영 관계자는 “최근 소비 침체가 지속됨에 따라 화장품과 생필품 구매에 있어서도 합리적인 가격뿐 아니라 대용량 및 세트 구성을 따지는 '양양익선(量量益善)' 소비가 두드러진다”며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 채널에서의 비대면 소비를 선호하는 고객 니즈에 맞춰 온라인몰만의 차별화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한편, CJ올리브영은 매월 25일 진행하는 ‘올리브영데이’를 확대한 ‘봄을 찾기’ 프로모션을 31일까지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