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교육 와이즈캠프 비대면 화상수업이 초등 자녀를 둔 학부모들에게 주목 받고 있다. 4월로 연기된 개학 소식에 화상 수업이 가능한 비대면 홈스쿨링이 인기를 끌고 있는 것.
비상교육 와이즈캠프는 초등 전 학년 전 과목 온라인 학습이 가능한 스마트학습기로 학습기 내 유튜브 컨셉의 강의, 예능형 자막, 실사를 통한 시각화 개념, 교육 업계 최초 챗봇과 음성 대화, 국어 서술형 문제를 푸는 AI 서술형 챗봇, 블라인드 학습법 1위를 차지한 비주얼씽킹 학습법 등 다양한 학습이 제공되어 학습자에게 학습에 대한 흥미 유도와 자기주도 공부습관 형성에 도움을 준다.
특히 계속되는 개학 연기로 인해 매일 오전 9시부터 11시까지 1시간마다 진행되는 비상교육 와이즈캠프의 초등수학 라이브 화상 수업이 각광받고 있다. 와이즈캠프 라이브 화상수업은 공부 면역력 키우기 프로그램 중 하나로 와이즈캠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과목선생님과 친구들과 함께 만나 학습을 진행하며, 학년 별 1학기 수학 과목을 학습할 수 있다.
와이즈캠프 라이브 화상수업은 학교 진도에 맞춘 학년별 1학기 수학 과목으로 진행되고, 관련 핵심 자료들을 무료로 다운, 출력해 학습할 수 있어 매일 라이브 화상수업에 참여하기 위한 학생들을 늘고 있다.
라이브 화상 수업은 매시간 선착순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를 못하더라도 진행된 온라인 학습을 공식 홈페이지에서 핵심 자료와 함께 보며 복습할 수 있다. 라이브 화상수업에 참여하는 와이즈캠프 초등 3학년 정회원의 학부모는 “학교 수업 시간과 동일한 오전 시간에 라이브 화상수업이 진행되어 아이 생활패턴과 학습 습관을 잃지 않고 잡을 수 있어 좋다”라며, “학교 진도를 라이브 화상수업으로 배운 후 와이즈캠프 스마트 학습기로 다시 한번 진도에 맞춘 다양한 유형 복습과 매월 제공되는 월간지를 통해서도 다시 한번 개념을 잡을 수 있어 홈스쿨링 시에도 아이가 흥미를 잃지 않고 공부 습관을 다 잡기 좋다”라고 말했다.
비상교육 와이즈캠프는 개학 전까지 주 5일 매일 아침 진행되는 라이브 화상 수업 외로 2주에 한 번씩 학습 진도에 맞춰 진행되는 과목별 화상 수업을 통해 담임선생님의 문자, 전화, 쪽지를 통한 다양한 학습 피드백을 제공한다.
김태진 와이즈캠프 대표는 “온라인 학습의 한계인 담임선생님의 피드백과 학습 관리를 제공함으로 아이들이 개학 시에도 학교 진도에 적응할 수 있는 커리큘럼을 제공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더 꼼꼼한 스마트 관리학습을 이어 나갈 것”이라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