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서비스는 스마트폰과 신분증만 갖고 있으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온라인 국내주식수수료 평생 무료 혜택은 대상 고객이 KB증권 MTS ‘M-able(마블)’과 모바일웹 계좌개설을 통해 비대면 계좌 개설 후 KB증권 전용 MTS ‘M-able(마블)’, HTS ‘H-able(헤이블)’, 홈페이지에서 주식을 거래하면 별도 신청 절차 없이도 자동으로 제공된다.
특히 KB증권은 지난 2월 ‘M-able(마블)’에 초보 투자자도 사용하기 쉬운 화면으로 구성된 ‘이지트레이딩’ 모드를 오픈해 이번 비대면 신규 고객은 무료 수수료 혜택과 함께 쉽고 간편한 주식 투자를 경험할 수 있게 했다.
‘이지트레이딩’ 모드는 쉽고 빠르게 핵심 투자정보에 접근할 수 있도록 기업지표, 투자매력도, 투자의견을 화면 스크롤을 통해 한 페이지 내에서 볼 수 있고 매수를 구매로 표현하는 등 초보투자자들이 홈쇼핑처럼 쉽게 느낄 수 있는 용어로 구성돼 있다.
하우성 M-able Land Tribe장은 “온라인 국내주식수수료 평생 무료 혜택은 물론 간편한 이지트레이등 모드를 통해 초보 투자자들도 쉽고 간편하게 주식 투자를 시작할 수 있도록 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 친화적인 서비스를 지속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주식 투자는 원금 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벤트 관련 상세한 사항은 KB증권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