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의 국내 최대 게임 포털, 한게임이 서비스하는 비행슈팅 게임 ‘G2’(지투)는 홈페이지(http://g2.hangame.com)를 새롭게 오픈하고, 오는 7일까지 총 1만명의 클로즈 베타 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클로즈 베타 테스트는 오는 9일부터 일주일간 매일 오후 4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되며, 새로 추가한 컨텐츠에 대한 게임성 및 서비스 안정성을 위주로 점검할 계획이다.
‘G2’가 이번 테스트를 통해 선보이는 신규 컨텐츠로는 우선 커뮤니티 공간인 ‘광장’을 도입, 유저들간의 채팅과 정보 공유를 원활하게 만들었으며, 1 대 1 대화가 가능한 메신저 기능과 상점에서의 아이템 비교 기능을 추가해 게임 이용의 편의성도 더욱 향상시켰다.
또 초보 유저들을 위한 ‘초반 미션’을 보다 쉽고 빠르게 진행토록 하는 동시에 게임 고수들의 도전심을 고취시켜 줄 ‘고수미션’도 함께 추가했다.
이 외에도 협동을 필요로 하는 ‘호위 미션’과 ‘보스 미션’, 총 22개의 사령부 미션 등 신규 미션들을 대거 선보여 캐주얼 게이머들의 모험심을 더욱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G2’는 테스터 신청과 함께 게임 슬로건을 맞추는 퀴즈 이벤트를 진행,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한게임’ 쿠션을 증정할 예정이다.
유저가 직접 튜닝한 전투기와 함께 짜릿한 비행액션을 즐길 수 있는 ‘G2’의 클로즈 베타 테스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