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벽지, 바이어 니즈 공략한 제품으로 해외시장 호평

입력 2020-03-09 09:15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사진=포르테(FORTE) 88387-3 Meno

대한민국 벽지의 기준, 신한벽지에서 출시한 신제품 ‘포르테(FORTE)’가 해외시장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포르테는 출시 한 달 만에 20여개국에 런칭을 확정짓고 매출 120만 달러 수주를 완료했으며 주요 거래처인 중동을 비롯해 동남아, 서남아, CIS(독립국가연합) 등 다양한 국가에서 구매 문의가 이어지고 있어 추가적인 시장 확대도 기대하고 있다.

신한벽지는 이러한 반응에 힘입어 세계적인 디자인 트렌드를 반영한 마블 패턴의 벽지 ‘플루토(PLUTO)’ 신제품을 출시했다. 타일, 자개 등 내추럴한 소재에서 느껴지는 우아한 컬러감과 기하학적인 패턴의 조화가 특징이다.

신한벽지 관계자는 “그동안 신한벽지가 대한민국 벽지 수출 선도 기업으로 사랑받은 것은 바이어들의 의견에 귀 기울여 적극적으로 수용한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시장의 니즈를 반영한 디자인과 뛰어난 품질로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겠다”고 전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