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예진 기부, 대구 출신으로 안타까워 "너무 가슴 아팠다"
손예진 측은 지난 26일 코로나19 관련 성금 1억 원을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 전달된 성금은 대구 내 저소득 계층의 코로나19 예방에 필요한 방역 물품과 의료 지원 등 코로나바이러스로 고통받고 있는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소유진 1억 원 기부…"코로나19 극복되길"
배우 소유진이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1억 원을 기부했다. 소유진이 전달한 성금은 마스크, 소독제 등 재난 취약계층을 위한 감염병 예방 구호품과 속옷, 의류, 위생용품 등 자가격리자를 위한 긴급구호품, 확진 환자 치료를 위한 의료물품 지원에 사용된다.
◇해쉬스완 열애, 여자친구 누구? ‘유명 승무원’ 예능 출연까지…악플 테러에 분노
래퍼 해쉬스완이 여자친구를 향한 악플에 강경 대응을 시사했다. 해쉬스완이 열애 공개 이후 일부 네티즌은 그의 SNS에 악플을 남기기 시작했다. 이에 분노한 해쉬스완은 여자친구와 찍은 모든 사진을 삭제하고 “다 보고 있다. 몇 개월간 떨면서 지옥같이 살고 있어라. 전화 가는 순간 진짜 지옥이니까”라며 강경 대응을 시사했다. 그의 여자친구는 승무원으로 지난해 방송된 XtvN ‘노래에 반하다’에 출연하기도 했다.
◇배우 이솔이 결혼, 박성광 피앙세였다…그는 누구?
배우 이솔이가 개그맨 박성광의 예비신부인 것으로 전해졌다. 박성광의 피앙세로 알려진 이솔이는 지난 2017년 공개된 웹드라마 '이웃의 수정씨'에서 이수정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1988년 올해 나이 31세로, 현재는 연예계 활동을 중단한 상태다. 지난 18일 SM C&C 측은 "박성광이 7살 연하의 비연예인과 오는 5월 2일 결혼한다"라고 밝힌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