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정보 빅데이타를 활용한 매일 맞춤화장품 '코즈볼' 해외 리서치서 호평

입력 2020-02-21 16: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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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렌드 정보 커뮤니티 트렌드헌터 리서치 사이트에서 진행한 글로벌 ‘Top 100 Tech Trends for 2020’에 국내 중소기업 맞춤 화장품 브랜드 코즈볼(이사회의장 장인상)이 전체 100순위에서 21일 기준 9위에 올랐다.

100위안에 국내기업으로는 삼성, LG 기업들도 포함되어 있다. 트렌드헌터는 세계 최대 규모의 트렌드 정보 커뮤니티이며, 이번 평가방식은 정기적으로 트렌드리포트를 받아보는 회원들의 클릭 수, 관심도, 온라인 참여시간 등의 종합적인 평가를 통해 선정하며, 코즈볼은 Popularity(인기도), Activity (활동도), Freshness(신선도)에서 10점 만점 중 9.0 스코어를 획득했다.

트렌드헌터 측은 “코즈볼은 고품질의 완전 맞춤형 제품을 공정한 가격으로 공유하는 것을 목표로 하며, 한국에서 출발하여 화장품 업계에 엄청난 파장을 주는 혁신적인 개인별 매일 맞춤 화장품”이라면서, "블록 체인 기술의 힘으로 세계에 존재하는 모든 피부 유형을 위한 가장 큰 분석 데이터베이스를 만드는 일을 하고 있으며, 개인을 위한 높은 수준의 개인별 매일 맞춤 솔루션을 만드는 것을 가능하게 하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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