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일리지로 쇼핑·영화도 보세요

아시아나, 17개사와 제휴...일상생활서 사용 가능

아시아나가 새로운 개념의 항공 마일리지 사용 방식을 도입, 마일리지 혁명의 세상을 연다.

아시아나는 25일 소공동 웨스틴조선호텔에서 강주안 사장과 현대자동차, KTF, CGV, 메가박스,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등 17개 제휴사 대표이사 및 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아시아나클럽 제휴사 조인식을 갖고, 새로운 개념의 항공 마일리지 사용 방식을 발표했다.

이번 제휴로 아시아나는 마일리지로 여행만 갈 수 있다는 기존 개념을 확대, 내달 1일부터 항공권뿐만 아니라 쇼핑, 영화관람, 기내면세품 구입 등 일상 생활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마일리지 사용을 원하는 아시아나클럽 회원은 홈페이지(www.flyasianaclub.com)에 접속, 사전구매 방식을 통해 이용이 가능하며 내년 하반기부터는 오프라인에서도 마일리지를 사용할 수 있다.

이에 따라 그 동안 적립된 마일리지 포인트가 낮아 항공권 구입(최소 5000마일)이 어려웠던 회원들도 다양한 방식으로 마일리지를 사용할 수 있게 됐다.

아시아나는 또한 마일리지 적립 및 사용에 대한 모든 정보를 새롭게 오픈한 아시아나클럽 홈페이지에 등재해 회원들의 마일리지 사용을 보다 편리하도록 체계적인 회원관리에 힘쓸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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