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샤워 디바이스 'SHIFT(시프트)'가 오는 14~20일까지 목동 현대백화점 U-PLEX B1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는 바, 이제 오프라인에서 만나 볼 수 있게 된다. SHIFT는 ‘선물처럼 당신에게 주는 즐거운 샤워 경험’이라는 슬로건을 전달하며, SHOWER와 GIFT의 합성어이다.
SHIFT는 샤워필터 중에서도 고도화된 필터 구조와 화장품을 연상하게 하는 디자인, 천연 성분으로 누릴 수 있는 보습 효과 등을 특징으로 한다. 제품에 사용되는 성분 중 향료를 제외한 나머지는 식물 성분이며, 향료의 경우 알레르기 유발 물질 착향제 성분을 제외한 향료를 사용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SHIFT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샤워에 필요한 제품을 한번에 구매할 수 있는 '시프트박스'와 시프트 샤워필터(시그니처향 앨리스, 홀리데이, 포레스트, 프루츠 등)를 포함해 시프트 샤워헤드,시프트 미니필터,시프트 카본블럭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스토어를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정가 12,000원 상당의 시프트 미니필터를 증정하는 SNS 이벤트뿐 아니라 돌림판 이벤트 등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SHIFT 관계자는 "현재 온라인에서만 판매되고 있는 당사의 제품을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오프라인 공간에서도 만나 볼 수 있게 되었다"며 "제품을 실제로 보고, 시향도 가능한 좋은 기회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한편, SHIFT는 작년 10월 와디즈를 통해 처음으로 선보인 샤워 브랜드이며 목표 금액 대비 1,172%라는 수치로 펀딩을 달성한 바 있다. 2019년 카카오 메이커스 누적 판매 1위, 재구매율 78%를 이뤄 낸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