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침대, 2020년도 구매후기 이벤트 실시

입력 2020-02-10 08:38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에이스침대(대표 안성호)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2020년도 구매후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최근 서울대학교 소비트렌드 분석센터가 발표한 ‘트렌드코리아2020’의 ‘팬슈머(Fan과 Consumer의 합성어)’ 트렌드에서 알 수 있듯 기업에 적극적으로 의견을 표출하는 소비자가 증가하는 추세다. 팬슈머는 유통 중인 상품을 소비하는 것을 넘어 홍보나, 지지 및 비판 등 제품과 브랜드에 전반적으로 관여하는 소비자를 뜻한다.

에이스침대는 구매자들의 솔직한 후기와 침실 인테리어 팁을 동시에 제공하기 위해 지난 2014년부터 구매후기 코너를 운영해오고 있다. 제품을 직접 구매한 고객의 후기를 공개, 확산하는 것은 그만큼 제품력에 자신이 있기 때문. 에이스침대의 제품을 경험한 후기가 곧 홍보가 될 것이라는 확신이 있어야만 가능한 장수 이벤트로, 그만큼 소비자의 반응도 뜨겁다.

특히 2019년도에는 팬슈머 트렌드에 따라 구매 후기수가 급증하며 총 게시물 8000건을 돌파했다. 전체 후기 중 25%가 넘는 약 2000건이 2019년도에 작성된 후기로, 에이스침대는 소비자들의 이 같은 열렬한 호응에 주목해 올해 구매후기 이벤트를 확대 실시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6개월 이내에 에이스침대를 구매한 후(온라인몰 제외) 홈페이지에 ‘텍스트후기’, ‘포토후기’를 남기거나 개인 SNS에 ‘SNS후기’를 작성하면 된다.

텍스트후기만 작성한 경우 커피 기프티콘 1매를 증정하며, 사진과 함께 구매후기를 작성하면 2매를 증정한다. 특히 포토후기와 SNS후기를 모두 작성할 경우에는 기프티콘 총 4매를 증정하는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이 혜택은 100% made in Norway 명품 리클라이너 ‘스트레스리스’를 구매한 고객에게도 동일하게 제공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실제 구매 제품을 촬영해 해당 이미지와 함께 자신의 체험 후기를 에이스침대 홈페이지 구매후기 페이지에 작성하면 된다. SNS 후기는 필수 해시태그인 #침대를바꾸고 #좋은잠이쌓인다 #좋은나를만든다 중 2개의 해시태그를 선택해 개인 SNS에 후기를 남기면 된다. 우수 구매후기를 작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정하는 ‘고객인터뷰’의 주인공으로 선정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하는 기회도 마련되어 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