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전문기업 에듀박스는 ‘2008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 선정되었다고 23일 밝혔다.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하는 ‘2008 올해의 브랜드 대상’ 은 소비자가 직접 투표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으며, 올해 약 150만 명의 소비자가 브랜드 선정에 참여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브랜드를 선정, 수상하였다.
이번 소비자 조사에서 에듀박스는 어린이 영어회화 부분에 소비자들의 압도적인 신뢰를 받으며 영어교육전문기업으로서의 탄탄한 입지를 확인하였다. 에듀박스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이 시작된 지난 2003년부터 지금까지 총 5회 수상이라는 경이적인 기록도 보유하게 되었다.
에듀박스는 2004년 말하기 중심의 영어교육을 목표로 ‘이보영의 토킹클럽’을 시작하였다. 문법위주의 영어교육에서 벗어나 말하기 중심의 영어교육을 제공 함으로서 어린이들에게 영어말하기에 대한 자신감을 심어 주었다.
2007년에는 미취학 아동의 영어 말하기를 위한 ‘문단열의 아이스펀지 잉글리쉬’를 새롭게 런칭하며, 미취학 아동 및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영어 말하기 학습을 제공하고 있으며, 올 7월 새롭게 선보인 온라인 영어학습사이트 ‘에듀박스닷컴(edubox.com)’을 통해서 온 가족이 함께 영어학습이 가능한 교육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에듀박스 박춘구 대표이사는 “이번 수상은 에듀박스 영어교육 컨텐츠의 우수성을 입증시켜주는 계기가 될 것이다” 라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영어학습 컨텐츠 개발에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