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닛산, '브랜드 알리기' 온라인 이벤트 진행

입력 2008-09-22 15:41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한국닛산㈜은 오는 11월 11일 닛산 브랜드 출범을 앞두고 국내 공식 웹사이트 (www.nissan.co.kr)에서 이달 22일부터 10월 19일까지 “나만의 SHIFT_T-shirts를 디자인하라!”는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닛산은 브랜드 출범을 훨씬 앞두고 작년 10월부터 닛산 홈페이지를 구축,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해 왔으며, 이번에 새롭게 시작하는 “나만의 SHIFT_T-shirts를 디자인하라” 이벤트에서는 자발적인 관심과 참여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UI(유저 인터페이스)가 더욱 강화되어 방문자가 자신만의 닛산 티셔츠를 직접 디자인해 입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SHIFT_T-shirts 이벤트에서는 닛산의 클래식 모델서부터 최신 모델까지의 다양한 닛산 자동차 이미지와 SHIFT_관련 카피,그리고 자동차와 연관된 패턴 등을 가지고 손쉽게 티셔츠를 디자인할 수 있는 툴(tool)이 제공되며 이를 통해 방문자들은 쉽고 간편하게 자신만의 티셔츠를 디자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디자인이 완성된 티셔츠는 캡슐 안에 저장되며 다른 방문자들이 이를 클릭해 보고 추천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이벤트 기간 후에는 공모된 디자인 중 추천을 가장 많이 받은 우수한 작품 12개를 선정, 이를 디자인한 참여자에게 자신이 디자인한 티셔츠 등을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한국닛산㈜ 그렉 필립스 사장은 “이번 티셔츠 온라인 이벤트는 닛산 자동차의 75년의 긴 역사를 재미있고 신선한 방법으로 알리는데 초점을 맞췄다”며 “국내 고객들도 닛산의 오랜 경험과 그간의 혁신을 오는 11월 11일부터 경험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SHIFT_”는 변화, 도전이라는 사전적 의미를 갖고 있는 닛산의 글로벌 태그라인으로, 발상의 전환, 일상의 변화를 뜻한다. 이는 일상생활의 운전에 즐거움을 더하기 위한 닛산의 혁신적인 마인드와 일상적으로 주위의 것들에 반응하는 방식을 벗어나 대담하고 사려 깊은 변화를 통해 고객들에게 보다 큰 가치를 만들어 내는 닛산의 브랜드 정신을 담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