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오는 24일부터 내달 26일까지 '휘센 고객감동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서비스 대상 제품은 2008년 휘센 로얄, 플래티넘, 럭셔리급 스탠드형 냉난방 모델이다.
사용고객이 홈페이지(whisen.lge.co.kr)를 통해 서비스를 신청하면, 전문 서비스 기사가 방문해 에어컨 가스압력 및 필터청소 상태, 자동 건조 운전 기능, 냉난방 시험 가동상태 등을 무상으로 점검해 준다.
고객은 이번 무상점검을 통해 여름철 사용한 냉방기능은 사후 점검하고, 가을, 겨울철 유용한 ‘건강난방’ 기능은 사전 점검하는 일석 이조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휘센의 '건강난방' 기능은 보일러 대비 빠른 시간 내에 실내 공기를 훈훈하게 데워줘 감기에 걸리기 쉬운 환절기에 유용하다.
또, LG전자는 올해 휘센 에어컨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태양의 서커스, 알레그리아 공연' 초대권을 400매 제공하고, 에어컨 관리법 관련 퀴즈를 풀면 다양한 경품도 증정한다.
희망자는 24일부터 내달 중순까지 휘센 홈페이지(whisen.lge.co.kr) 를 통해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다.
LG전자 DA(Digital Appliance) 마케팅팀장 이상규 상무는 “에어컨의 냉난방 기능은 사용 전후 관리가 특히 중요하다”며 “제품 경쟁력뿐 아니라 고객에게 감동을 선사하는 차별화된 서비스로 휘센 브랜드 마케팅을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