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털 워터클린 시스템’으로 정수 사업 확대
쿠쿠홈시스가 신개념 정수처리 시스템인 ‘인스퓨어 커머셜 솔루션’을 출시한다.
30일 쿠쿠홈시스에 따르면 인스퓨어 커머셜 솔루션은 깨끗한 물에 대한 지속적인 연구 속에 탄생한 제품이다. 쿠쿠는 기존 정수기와 같이 음용수 제품 위주의 개발을 넘어 생활 속 모든 물을 관리할 수 있는 ‘토털 워터클린 시스템’으로 정수 사업을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인스퓨어 커머셜 솔루션은 ‘솔루션 필터’를 수도에 직결해 사용하는 대용량 정수 시스템이다. 다양한 용도로 사용되는 물이 노후한 수도 시설로 오염되고, 수돗물 속 잔류 염소로 물 맛이 떨어지는 문제를 해소했다.
‘솔루션 필터’는 미네랄은 유지하면서 수돗물 속 각종 먼지, 모래, 석면 등 입자성 물질과 유해중금속, 소독부산물 등의 오염물질을 제거한다. 냄새 유발물질인 염소와암모니아를 효과적으로 감소시킨다. 또한 필터로 스케일 생성을 억제해 장비의 부식을 막고 수명을연장하는 기술도 적용됐다.
사업장에 인스퓨어 커머셜 솔루션을 설치할 경우 인증마크를 부여해 깨끗한 먹거리 및 서비스 제공 지표가 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커피전문점, 베이커리, 음식점을 비롯해 공장까지 각종 사업장의 특성에 맞는 맞춤형 정수 시스템 도입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인스퓨어 커머셜 솔루션은 렌털상품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일시불 구매도 가능하다. 렌털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1년에 1회 정기적 수질 검사, 방문 관리로 주기에 맞춰 필터를 점검하고 교체해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신뢰도를 높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