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에 특화된 일상 공감형 콘텐츠로 MZ세대 타겟에 주요한 메시지 전달
![](https://img.etoday.co.kr/pto_db/2020/01/600/20200129091749_1417963_491_327.jpg)
디지털 마케팅 에이전시 (주) 비책(대표이사 박선민, 이하 비책)은 지난 17일 코엑스에서 개최된 디지털 미디어 시상식 ‘2019 앤어워드(&Award)’에서 ‘DIGITAL AD & CAMPAIGNS’ 부문 소셜미디어 서비스 분야 위너(winner) 상을 수상했다.
비책은 GS그룹의 통합 적립형 멤버십 서비스 GS&POINT 프로젝트를 통해 ‘DIGITAL AD & CAMPAIGNS’ 부문 소셜미디어 서비스 분야 위너(winner) 상을 받았다. 2019 앤어워드에서 수상한 ‘GS&POINT 공식 페이스북’ 프로젝트는 주유, 쇼핑, 뷰티, 편의점 등 일상생활에 가까이 닿은 GS&POINT 서비스의 강점을 ‘생활밀착형 혜택’으로 풀어내며 MZ세대(밀레니얼•Z세대)가 느끼는 ‘일상 속 공감 포인트’로 페이스북 유저와 소통하고 있다. 지난 2019 소셜아이어워드에서는 비책의 ‘GS&POINT 공식 인스타그램’ 프로젝트가 기업 일반 인스타그램 분야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비책의 ‘GS&POINT 공식 페이스북’ 프로젝트는 GS&POINT만의 B급 요소와 트렌디한 감성으로 GS그룹사 브랜드를 재해석하여 GS&POINT의 혜택을 강조하고 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올해 13회째를 맞는 ‘2019 앤어워드(&Award)는 ’(사)한국디지털기업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공식 후원하는 국내 대표 디지털 미디어 시상식이다. 디지털 미디어/디지털 광고/디지털 테크 부문 등 총 3개 부문에서 진행되는 시상식은 현장 전문가, 업계 최고경영자, 외부 전문위원으로 구성된 3단계 심사를 거쳐 각 부문과 분야별 최고 프로젝트에 본상(Grand Prix, Winner)을 수상하고 있다.
박선민 비책 이사는 이번 ‘2019 앤어워드(&Award)’ 수상에 대해 “콘텐츠의 힘을 가장 높게 평가하는 소셜미디어 분야에서 비책의 대표 프로젝트인 ‘GS&POINT 공식 페이스북’이 수상하여 기쁘다”며, “비책의 강점인 콘텐츠로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더 큰 보람을 느낀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비책은 2010년에 설립된 디지털 마케팅 에이전시로, GS랄라블라, CJ햇반, 유니레버 립톤, GS&POINT 등 국내 유수의 브랜드에 대한 디지털 마케팅을 대행하고 있으며, 소비자의 브랜드 경험에 특화된 디지털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