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처앤네이처가 블록체인 기반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스핀 프로토콜의 우먼스톡 소속 인플루언서에 헤어•스타일링 협찬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스핀 프로토콜’은 최근 우먼스톡 셀럽공구 확장과 활성화를 위해 메가 인플루언서를 영입하는 등 새롭게 개편된 셀럽공구를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그 목적으로 소속 인플루언서를 위한 혜택으로 이번 공식 협찬을 성사시켰다.
스핀 프로토콜 관계자는 “우먼스톡 소속 인플루언서라면 누구나 협찬의 기회가 주워지며, 셀럽공구를 진행하며 제품 컨셉에 맞춘 각기 다른 헤어스타일링 연출 협찬은 소속 인플루언서의 공구 컨텐츠의 완성도와 셀럽들의 만족감을 높여 줄 것”이라고 말했다.
헤어, 메이크업, 네일, 웨딩서비스를 한 곳에서 진행할 수 있는 컬처앤네이처는 24년간 청담동 자리를 지키며 토탈 뷰티살롱으로 거듭났다. 각종 SNS를 통해 고객과 소통하며, 개성을 살린 세련된 느낌의 헤어스타일 연출로 트렌를 이끌어 왔다. 또한, 자체적인 트렌드 연구를 통해서 고객 만족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을 기울이는 등 스타일링 화보를 통해 다양성을 보여준다.
현재 스핀 프로토콜은 기존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문제점으로 제기된 과도한 수수료 및 수익 분배와 같은 점을 해결하고자 한다. 올인원(all-in-one) 커머스 시스템을 지원해 인플루언서가 쉽고 빠르게 참여할 수 있는 탈중앙화 생태계를 구축하기 위한 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한편, 스핀 프로토콜은 지난 12월 13일부터 소속 메가인플루언서를 영입 중이다. 해당 영입 인플루언서의 공구는 우먼스톡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