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전회화 전문어학원 정철어학원어드밴스드(www.jcadvanced.com)는 25, 26일 이틀 동안 전 강좌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공개청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청강을 신청하면 영미 문화에 대한 표현 및 토론 학습을 하는 'Cultural Studies' 수업부터 최신 뉴스나 이슈를 토의하는 'Current Issue Discussions', 사무실, 비즈니스 회화 등 모든 강좌를 무료 체험할 수 있다. 강좌는 오전 6시부터 오후 9시까지 개설되며 희망자는 전화로 예약하면 된다.
전 강좌 오픈과 더불어 다양한 혜택도 누릴 수 있다.
10월부터 근로자수강지원제 혜택이 전 강좌로 확대된다. 근로자 수강지원제는 고용보험에 가입 중인 사업장에 근무하고 있는 재직근로자의 직무수행능력 향상을 위해 노동부가 수강료의 50%를 돌려주는 제도이다.
또한, 매일 12시부터 2시까지 진행되는 'Lounge Hours'를 통해 원어민 강사와 다과를 즐기 실전회화를 무료로 경험할 수 있으며, 비수강생도 참여가 가능하다.
정철어학원어드밴스드 민고은 팀장은 "학습자가 우수한 강사진과 커리큘럼을 사전에 체험하고 컨설팅 받아 체계적인 학습 계획을 세울 수 있도록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정철어학원어드밴스드는 공개청강 이외에도 학원 내 공식언어를 영어로 지정했고 매일 2시간씩 강사와의 대화 시간, 2주일에 한번씩 파티를 마련하는 등 다채로운 서비스를 제공하며 학습자의 실전회화 습득에 힘쓰고 있다"라고 말했다.
정철어학원어드밴스드는 소수 정예반으로 구성, 담당 강사와의 정기적인 1대1 컨설팅으로 체계적인 관리까지 제공받는 최상급 어학원이다. 수업은 물론 상담, 등록, 일상대화까지 학원에 들어서는 순간부터 100% 영어만을 사용토록 하는 등 실력 향상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모든 강사진이 학사학위와 테솔 자격증(Tesol Certificate)을 보유했으며 외국 ESL코스 교사 경험이 풍부하다. 또 정철의 차별화된 교수법을 재교육 받고 강의를 진행한다. 원어민과의 다양한 실전회화를 원하거나, 학업 또는 업무에서 전문적인 고급 영어 사용이 필요한 사람, 비즈니스 영어 학습자, 유학 준비생, 취업 준비생, 이직 준비자를 대상으로 한다.
문의 : www.jcadvanced.com 02-562-05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