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CNP '프로폴리스 앰플 인 쿠션', 매출 100억 돌파

입력 2020-01-13 10:29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CNP 프로폴리스 앰플 인 쿠션 리미티드 에디션 (사진제공=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에서 출시된 ‘프로폴리스 앰플 인 쿠션’이 누적 매출액 100억 원(출하기준)을 돌파했다. 2018년 1월 출시 후 지난해 12월까지 약 2년 만에 거둔 성과다.

CNP는 매출 100억 달성을 기념해 쿠션부터 클렌징까지 완벽하게 구성한 ‘프로폴리스 앰플 인 쿠션 리미티드 에디션’을 한정 수량으로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프로폴리스 앰플 인 쿠션은 프로폴리스 앰플의 에너지를 담아 촉촉하고 광채가 나는 ‘밀착 광채’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앰플이 함유된 쿠션 파운데이션이지만 소프트 파우더로 무겁거나 답답하지 않은 사용감을 구현한다. 이번 한정판은 쿠션 본품, 리필, 저자극 젤 클렌저 ‘클렌징 퍼펙타’ 50㎖로 구성됐다. ‘프로폴리스 앰플 인 쿠션’과 ‘클렌징 퍼펙타’를 모두 담은, 1년에 단 한 번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구성이다.

한편, CNP는 대표 제품인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 35㎖ 대용량 에디션, 신제품 ‘프로폴리스 앰플 액티브 크림’ 출시 기획 등 2종의 리미티드 에디션도 추가로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된 리미티드 에디션 3종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CNP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