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란(www.goldran.co.kr)의 생생정보(이무학 팀장)가 운영하는 '7Luck클럽 증권방송'이 최근 단기매매를 통해 큰 수익을 올리면서 개인투자자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생생정보(이무학 팀장)는 "시장을 이기는 방법은 없다. 하지만 하락장이든 상승장이든 수익을 내는 방법은 언제든 존재한다. 최근 종합지수의 약세권에서 단기적인 매매로 시장에 대응한 전략이 유효했다"며 또한 "최근 증시의 흐름 및 체질이 개선되고 있다. 본격적인 베팅을 준비 중에 있다. 현 시점이 개인투자가들이 수익을 내기위해 진입해야 하는 적기"라고 밝혔다.
수익률 대회 1위에 빛나는 생생정보는 시장의 흐름에 따라, 약세장과 상승장, 횡보장으로 나누어 종목 추천 및 매매기법을 달리한다.
세력진화론의 창시자로 유명한 그는 외국인 및 기관의 수급포착에도 뛰어난 분석력을 갖고 있는 것으로 정평이 나있다.
생생정보가 운영하는 '7Luck클럽 증권방송'서비스를 실제 이용중인 VIP회원 hicksi(필명)는 "오늘 매도한 신성FA를 통해 3일만에 30%의 수익이 났다. 최근 증시 하락에도 꿋꿋하게 버틴 보람을 오늘에서야 느꼈다. 이는 생생정보님의 덕분이다.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또 다른 VIP회원 with1030(필명)은 "신성FA를 통해 어제 벌써 1년 치 회비 이상을 벌었다고 좋아했는데, 오늘보니 2년치 회비 이상이 수익으로 돌아왔다. 종목보는 눈은 생생정보님이 최고다"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신성FA가 2일만에 20~30%의 고수익을 거둔 것으로 알려지면서 개인투자가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7Luck클럽 증권방송'은 9월 들어 동국산업, 동부화재, 한화, 하이트홀딩스, 인터파크, 오성엘에스티, 일진홀딩스, 이노메탈로봇 등 단기매매로 5~15%의 수익을 거둔 바 있다.
한편, 생생정보의 '7Luck클럽 증권방송'은 이번 추석을 맞아, 개인투자가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오는 15일까지 회원가입비 전격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휴대용 증권정보 단말기 '골드란 큐스탁'(시중가 36만원 상당)도 무료로 증정한다.
골드란의 한 관계자는 "생생정보의 장중 리딩에 맞추어 함께 실전 매매를 한다면 그동안 하락장에서의 손실분을 만회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회원가입 할인 이벤트는 이번 추석 기간에 한시적으로 운영, 47만원을 절약할수 있는 좋은 기회이니 놓치지 말 것"을 당부했다.
문의)1566-75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