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선물로 화장품 어때요?"…CJ오쇼핑, 화장품 편성 30% 늘려

입력 2019-12-23 09:27수정 2019-12-23 14:58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사진제공=CJ오쇼핑)

연말 선물로 TV홈쇼핑 뷰티 상품을 찾는 소비자가 늘자 CJ오쇼핑이 화장품ㆍ이미용품 편성 시간을 대거 늘렸다.

CJ오쇼핑은 12월 화장품ㆍ이미용품 편성 시간을 전월 대비 30% 늘리고 23일부터 29일까지 일주일간 ‘동국제약’, ‘에이지투웨니스’ 등 홈쇼핑 스테디셀러 브랜드부터 올해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은 해외 프리미엄 브랜드까지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다년간 홈쇼핑 인기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히트상품을 다양하게 편성했다. 24일 오전 11시 30분에는 탈모방지용 샴푸로 남녀노소 독보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티에스 올뉴플러스 샴푸 패키지(7만8900원)’, 25일 오전 9시 25분에는 ‘퍼스트씨 비타민 세럼·마스크팩 패키지(18만8000원)’를 각각 편성했다. CJ오쇼핑에서만 올해 누적 주문금액 400억 원을 기록한 TV홈쇼핑 대표 스테디셀러 브랜드 동국제약의 ‘동국 마데카크림 시즌4 패키지(12만9000원)’도 27일 밤 10시 45분에 방송한다.

꾸준한 입소문으로 고객 재구매를 끌어내고 있는 ‘에이지투웨니스 올 뉴 시즌3 커버팩트(6만8900원)’도 연말 한정 패키지로 29일 오전 7시 50분 방송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커버팩트 본품 2개 및 리필 3개 구성 외에도 아이크림, 립틴트 글로우 2종, 팩트 퍼프 3종을 추가 증정해 연말 선물을 고민 중인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쇼핑 기회를 제공한다.

나를 위한 쇼핑을 최우선으로 여기는 ‘미코노미’ 소비자들을 위한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도 다양한 혜택을 준비해 고객을 맞는다. 45년 전통의 프랑스 파리 럭셔리 에스테틱 브랜드 ‘캐롤프랑크’는 올해 생방송으로만 200억 원 이상의 주문금액을 기록할 만큼 인기를 얻은 브랜드다. 29일 오전 10시 ‘마스크크림 뉴트리티브(13만9000원)’를 방송한다. 일명 ‘물크림’, ‘뿌리는 크림’으로 유명한 이 제품은 ‘캐롤프랑크’의 대표 상품인 ‘액티브세럼’의 자연추출물 성분이 그대로 들어간 미스트 타입의 제품이다. 100㎖ 크림 5통 기본 구성과 함께 구매고객 전원에게 ‘캐롤프랑크 오일 에센스(15㎖)’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 24일 오전 9시 40분에는 57년 전통의 프랑스 코스메틱 브랜드 ‘마리아갈랑’의 ‘리쥬베네이팅 넘버5 크림과 로션 패키지(22만9000원)’를 방송한다. 세계 럭셔리 호텔 스파에서 사용하는 이 제품은 항산화 효과에 도움을 주는 헤이즐넛 오일과 비타민A, 비타민B6가 함유돼 있어 피부 수분 장벽 개선에 도움을 준다. 29일 밤 11시 50분에는 스위스 럭셔리 코스메틱 브랜드 ‘호메타’의 최고가 라인 ‘호메타 골드크림 패키지(19만9000원)’ 방송이 준비됐다. 방송 중에는 골드크림(50㎖·15㎖ 각 1개)과 골드마스크(50㎖·15㎖ 각 1개)를 받아볼 수 있으며 제품 무료체험분 3매와 파우치도 증정한다.

김조연 CJ ENM 오쇼핑부문 뷰티사업팀장은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기를 맞아 고객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올해 인기를 얻었던 뷰티 상품을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가성비 좋은 스테디셀러부터 집에서 손쉽게 스킨케어를 할 수 있는 프리미엄 브랜드 상품까지 모두 만나볼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