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MWC(Mobile World Congress)가 2020년 2월 24일부터 27일까지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린다. 이에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대표이사 부회장 김종립)은 2020 MWC, KMAC 한국 대표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세계 3대 전시회 중 하나인 MWC는 세계적인 기업들이 최신 모바일 기술 및 ICT 솔루션, 인공지능 5G 등 스마트폰 중심의 최신 기술을 선보이는 것으로, 이번 전시회에서는 ‘무한한 인텔리전스 커넥티비티(Limitless Intelligent Connectivity)’를 테마로 모바일, 금융, 이커머스, 미디어 등에 대한 다양한 분야의 트렌드를 다룰 계획이다. 이곳에서 고객은 미래 상용화될 최신 기술의 변화를 살펴볼 수 있으며, 기업은 최신 산업 동향 등의 인사이트를 발굴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이에,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은 한국 대표단을 대상으로 효율적인 전시회 참관을 위한 다양한 지원에 나선다. 먼저, 학습지원 방안으로 사전에 전반적인 일정 및 세부 동선 가이드북을 제공하고 오리엔테이션/전문가 특강을 운영하여 본 전시회의 이해도를 높이고 이후 현지 전문가를 동행하여 현지 프로그램의 운영 및 관리와 통역서비스를 지원한다. 또 사후 동영상과 스크립트를 활용한 Warp up 세미나도 개최할 계획이다.
한편, 본 프로그램은 내년 2월 22일(토)부터 6박 7일간 진행되며, 자세한 문의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 L&D2본부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