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1일 처음 방영한 JTBC 리얼리티 예능 '오늘부터 파티시에' 1회 방송이 다양한 겨울 디저트를 소개하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오늘부터 파티시에'는 스타들이 세상에 단 하나뿐인 크리스마스 디저트를 제작해 판매하고, 그 수익금을 전액 기부하는 형식의 리얼리티 예능으로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오는 25일까지 매주 수요일 6시 25분부터 총 3부작으로 방송된다. 1화에서는 써니, 광희, 차오루가 스타 파티시에로 변신해 용산구에 있는 '키친미미미(Kitchen MeMeMi)'에 발걸음 했다. 스타들은 '크리스마스 디저트 미션' 수행에 앞서 기본 실력을 점검하며 다양한 디저트를 맛보는 시간을 보냈다.
스타 파티시에들을 돕기 위해 이원일 셰프와 유민주 셰프가 나섰으며, 스페셜 멘토로 메트로시티&미미미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양지해 대표가 직접 칭찬과 혹평을 아끼지 않은 조언을 제공했다. 무엇보다 스타 파티시에들이 시식한 총 13종의 키친미미미 디저트에 대한 관심이 쏠렸다. 먼저 △신선한 딸기 꿀리와 마스카포네 치즈가 조합된 샌드크림에 이탈리아 머랭을 첨가한 '베리 메리 케이크' 등2019 미미미 베이커리 신메뉴 등을 시식, 스타 파티시에들은 진한 풍미와 부드러운 식감에 감탄했다.
또한 △부드러운 키르쉬 생크림과 커스터드 크림 속 절임 체리와 진한 초코 눈으로 달달함을 더한 '블랙 체리 가든 케이크' △부드러운 디프로매트 크림을 담은 머랭 케이크 '파블로바 케이크' △마스카포네 치즈에 미미미 에스프레소의 쌉싸름함이 더해진 '티라미수' △버터와 코코넛의 향에 산딸기 퓨레로 상큼함을 더한 '산딸기 파운드 케이크' △구운 피스타치오와 진한 버터의 풍미가 매력적인 '피스타치오 파운드 케이크' 등 케이크 메뉴가 시선을 강탈했다.
미미미 관계자는 "키친미미미는 SNS상의 셀럽, 인플루언서들이 인증샷을 남기기 위해 방문하는 용산의 핫플레이스"라며, "촬영 당일 써니, 광희, 차오루 등 출연진들은 미미미 베이커리 디저트에 먹기 아까울 만큼 예쁘고 톡톡 튀는 디저트라고 극찬을 남겼다"고 전했다.
한편 미미미는 이탈리아 밀라노 비아 브레라 23에서 탄생, 키친미미미와 카페미미미를 전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