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이탈리아 현지생산 국내 가구 브랜드 '벤스' 론칭…2021년 100억 매출 목표"

입력 2019-12-10 0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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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백화점과 벤스가 공동기획한 다비드 4인 소파 (사진제공=롯데백화점)

이탈리아 모던 디자인 가구 브랜드 ‘벤스(BENS)’가 롯데백화점에 들어선다.

롯데백화점은 13일부터 내년 1월 5일까지 수원점 지하 1층에서 영업면적 약 317㎡(96평) 규모로 ‘벤스(BENS) 론칭 행사’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벤스’는 국내 가구 기업 최초로 이탈리아 현지 공장을 설립한 회사로, 최상급 원자재를 사용한 이탈리아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국내에 판매하고 있다. 이 회사는 지금껏 온라인 전용으로만 판매해왔고, 오프라인에서는 분당과 부천의 쇼룸만을 운영해왔기에 온라인에 익숙한 30ㆍ40세대를 중심으로 인지도를 넓혀왔다. 이번 론칭 행사를 통해 다양한 고객층에 브랜드를 알리고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롯데백화점은 성장하는 국내 리빙 시장에 맞춰 다양한 브랜드를 발굴해 선보이고 있다. 2017년에는 온라인 가죽 소파 판매 1위 브랜드였던 ‘자코모(JAKOMO)’를 최초로 도입해 2년 만에 백화점 연 매출 200억 원 규모로 성장시켰고, 올해는 패브릭 소파 브랜드인 ‘에싸(ESSA)’를 들여와 연 매출 100억 원을 기록해 백화점 대표 리빙 브랜드로 탈바꿈시켰다.

롯데백화점은 이번에 론칭하는 벤스 또한 2021년 연 매출 100억 원을 목표로 지속적인 협업 및 영업 지원을 계획하고 있다.

▲롯데백화점과 벤스가 공동기획한 엘리자베스 퀸 천연가죽 침대 (사진제공=롯데백화점)

이번 행사에서는 뛰어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을 자랑하는 벤스의 대표 상품을 대거 선보인다. 빈켈 소파테이블(13만 6000원), 디오 체어(11만 8000원), Z체어(11만 8000원), 케터린 4인 식탁(49만 8000원), 돌체 템포 뚜에 라띠 메모리폼 매트리스(69만 원, 79만 원)를 판매한다.

롯데백화점과 공동 기획한 ‘엘리자베스 침대(Q)’와 이탈리아 최고 등급 에닐린 가죽 소파인 ‘다비드 4인 소파’는 각각 150만 원, 330만 원에 선보인다. 100ㆍ200ㆍ300ㆍ500ㆍ1000만 원 이상 구매 시 구매금액의 7.5%를 롯데상품권으로 증정하는 행사도 펼친다.

정태호 롯데백화점 팀장은 “국내 리빙 시장의 규모가 커지며 다양한 고객들의 수요를 흡수할 수 있는 신규 브랜드들을 적극적으로 도입하고 있다”라며 “벤스의 경우 프리미엄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을 앞세워 온라인 시장을 넘어 백화점에서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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